본문

KDI연구

KDI연구원들이 각 분야의 전문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산업

정책연구시리즈

한국광고산업의 대외개방추진방향

페이스북
커버이미지
  • 저자 윤대희(尹大熙)
  • 발행일 1989/02/01
  • 시리즈 번호 88-19
원문보기
요약 본고는 다자간 또는 쌍무적으로 제기된 서비스분야의 교역확대
하에서 제기된 국내광고시장의 개방과 관련하여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대응방안을 모색해 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먼저 광고서비스의 특징, 우리 광고산업의 현황 및
다국적 광고기업이 해외진출을 개괄적으로 살펴보고 국내광고시장
의 개방과정과 그에 대한 전망 및 시장개방에 따른 대응전략 및 결
론순으로 전개해 나간다.

(※서문에서 발췌한 내용임)
저자

윤대희

0 1
같은 주제 자료 이 내용과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는 자료입니다.

※문의사항 미디어운영팀 윤정애 전문연구원 044-550-4450 yoon0511@kdi.re.kr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