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요약
<하권>
제6장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전략 정책과제
제2절 광고산업의 진흥방안
제3절 광고시장 확대전략
제4절 중소형 광고회사 및 스마트미디어 광고산업 육성전략
제5절 광고규제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6절 광고산업 진흥정책 타당성 조사
제7절 결론 및 요약: 광고산업 진흥정책 제언
참고문헌
부 록
제7장 디자인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와 지식기반 고도화 방안
제1절 서 론
제2절 권리보상체계 개선을 통한 산업가치 창출
제3절 디자인 관리 시스템 개선을 통한 미래 산업자산 보호
제4절 디자인 비즈니스 활성화 정책
제5절 디자인산업 경쟁력 강화 및 수출시장 창출
제6절 디자인 융합 전문인력 양성
참고문헌
부 록
제8장 지식재산서비스산업의 발전전략
제1절 서 론
제2절 국내 현황 분석
제3절 국외 현황 분석
제4절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제9장 지식재산서비스시장의 확대방안
제1절 서 론
제2절 현황 및 문제점
제3절 주요 정책과제
제4절 결 론
참고문헌
부 록
참고자료
제6장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전략 정책과제
제2절 광고산업의 진흥방안
제3절 광고시장 확대전략
제4절 중소형 광고회사 및 스마트미디어 광고산업 육성전략
제5절 광고규제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6절 광고산업 진흥정책 타당성 조사
제7절 결론 및 요약: 광고산업 진흥정책 제언
참고문헌
부 록
제7장 디자인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와 지식기반 고도화 방안
제1절 서 론
제2절 권리보상체계 개선을 통한 산업가치 창출
제3절 디자인 관리 시스템 개선을 통한 미래 산업자산 보호
제4절 디자인 비즈니스 활성화 정책
제5절 디자인산업 경쟁력 강화 및 수출시장 창출
제6절 디자인 융합 전문인력 양성
참고문헌
부 록
제8장 지식재산서비스산업의 발전전략
제1절 서 론
제2절 국내 현황 분석
제3절 국외 현황 분석
제4절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제9장 지식재산서비스시장의 확대방안
제1절 서 론
제2절 현황 및 문제점
제3절 주요 정책과제
제4절 결 론
참고문헌
부 록
참고자료
저자
판매정보
- 형태
- 인쇄물
- 분량/크기
- 505 PAGE
- 판매 가격
- 도서회원 가격
도서회원으로 로그인하시면 도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담긴 내역은 구매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역을 확인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