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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용역입찰] 글로벌지식협력단지 종합적유해생물관리(IPM)

연구부서 2018/0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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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글로벌지식협력단지 종합적유해생물관리(IPM)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9.02.28까지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장소 : 글로벌지식협력단지
마. 기초금액 : ₩14,100,000-, 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06. 18.(월) 11:00 ~ 2018. 06. 22.(금)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06. 22.(금) 15:00, 글로벌지식협력단지 계약담당자 PC
 
3. 견적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문화재수리 등에 관한 법률 제14조(문화재수리업자 등의 등록)에 의한 전문문화재수리업(보존과학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에 한함.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에 한하여 유효
  (계약담당자 메일(djlee@kdi.re.kr)로 제출)
라. 입찰 참가 업체는 4대 보험 및 지방세⋅국세가 체납되지 않은 업체
마. 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1항의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사. 견적 제출 전 현장을 방문하여 담당자의 설명을 듣고 종합적유해생물방제(IPM) 현장 여건을 확인한 업체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안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추첨한 4개의 금액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에 따라 동일 견적가격인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호, 2017.6.22.)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견적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 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과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위배될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자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물품규격 및 관련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오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이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응찰가격에는 모든 비용이 포함됩니다.
마. 입찰 참가업체는 반드시 현장을 방문하여 담당자의 설명을 듣고 종합적유해생물방제(IPM) 현장 여건을 확인한 후에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방문하지 않고 견적서만 제출한 경우 자격요건 미달에 해당되오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관리팀(02-6312-4053), 현장방문 관련 사항은 전시운영팀(02-6312-402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06월 12일
  
한국개발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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